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주식

지금 바로 30만원 벌어 드립니다. 카드형 모바일형 온누리 상품권 1500억 한도 내 15% 할인 판매

by 한갑부 2024. 9. 2.

접속과다로 새벽부터 서버 다운 퇴근시간 되니 살아났습니다. 지금 빠르게 앱으로 움직이세요.
 

1. 할인 적용 내용
추석 특별 할인으로 온누리상품권의 할인율이 증가했습니다.
지류 상품권은 기존 5%에서 10%로
모바일과 카드형 상품권은 기존 10%에서 15%로 할인 폭이 늘어났습니다.
 
우리는 신용카드와 연계하여 쓰기 편한 카드형 상품권 15% 할인을 이용 최대 충전금인 200만원을 충전하여 30만원을 할인 받을 겁니다.
 
2. 모바일형 상품권 한도
인기가 많은 카드형과 모바일형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월 구매 한도가 200만 원으로, 한도를 모두 사용할 경우 약 3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발행 규모
이번 특별할인 발행규모는 지류형이 500억 원, 모바일형이 1000억 원, 카드형이 1500억 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바보가 되어 지류형 사러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헤메지 말고 쓰기 편한 카드형 가면 됩니다. 발행규모 최대가 카드형 입니다.
 
4. 사용 범위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입점 상가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지류형의 경우 분실이나 잔액 거스름돈 처리 등의 문제로 활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카드형 모바일형 상품권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와 연계해 자동 차감하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해지면서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현재 모바일형의 경우 온누리상품권 QR코드가 설치되어 있어도 상인들이 사용 방법을 모르거나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면에 카드형 결제는 일반 카드단말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인들의 거부감이 없습니다.
그냥 신용카드 쓰듯 카드 내면 온누리 가맹점에서는 온누리로 결재되고 가맹점이 아니면 신용카드로 결재됩니다.
 
 
5. 정부지급보증
티몬 위메프 사태로 인해 각종 상품권의 유통과 발행, 선물 등에 제약이 생긴 것을 아실 겁니다. 할인폭이 클수로 상품권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온누리상품권은 정부가 지급보증 합니다.
지역화폐의 경우(청주페이 기준) 30만원 충전금액에서 늘려준 것이 50만원 이고 할인율은 7%입니다. 만땅 충전해도 3만 5천원 혜택인데 어처구니 없게도 할인은 충전이 아니고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이상한 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정이 이러하니 지역화폐를 이용하는 것보다 온누리가 훨씬 좋습니다. 한방에 30만원 입니다.
추석 장보러 내덕시장, 육거리시장, 조치원장, 괴산장 어디든 한번은 가야 합니다. 폭망경제 속에서 치솟는 물가상황으로 보아 조율이시(棗栗梨柿)에 나물 몇만 해도 한 장 깨집니다.
내려온다는 서울 식구들에게 고기라도 좀 구우려면 온누리 200만 비우는거 순간일 것 같습니다.
육거리 가보면 정말 물가 무시무시 합니다.
 

지금 쓰고 있는 신용카드를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으로 만들어 신용카드 쓰듯이 편하게 쓰면서 한방에 30만원 버는 법

1. 준비물
#핸드폰 , 쓰고 있는 #신용카드 , 충전할 170만원 들어있는 은행계좌 번호
 
2. 구글플레이에서 “온누리”로 검색 앱설치 - 회원가입
 
3. 접속 불가 기다리라고 떠도 기다릴 것 – 접속 됩니다.
 
4. 신용카드 등록
 
5. 은행계좌 등록
 
6. 170만원 충전 – 200만원 뜰겁니다. (한방에 30만원 번 겁니다.)



 
실제 충전에 필요한 통장에 있어야 하는 돈은 170만원 입니다. 지역화페처럼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170만원 박으면 200만원으로 충전됩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환불상황에 대비한 환불조건 입니다.
정부가 지급보증하고 환불도 깔끔합니다.
 

 

지금 충전하면 바로 30만원 버는 겁니다. 온누리가맹점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거의 청주페이와 동등 수준의 사용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