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560

암세포 때려잡는 4대 항암음식 암세포와 싸우는데 도움이 되는 4대 항암음식으로 마늘, 콩, 깨, 식초가 있습니다. 이 음식들은 각각 독특한 항암 효과를 가지고 있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늘의 항암 효과 항산화 성분 : 마늘에는 알리신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세포가 자라는 환경을 방해합니다. 콩의 항암 효과 이소플라본 : 콩에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특히 유방암과 전립선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깨의 항암 효과 리그난 : 깨에는 리그난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세포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식초의 항암 효과 항균 및 해독 작용 : 식초는 강력한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몸속의.. 2024. 3. 25.
청주맛집 청원군 내수 맛집 한정식 온반 따뜻한 밥 무조건 예약 필수 평일에도 사람 가득, 예약 풀 깔끔한거 좋아하는 우리 한선생이 만족하는 식당 저 푸른 지짐이의 원재료는 뭘까? 궁금 왕 궁금 일단 시금치로 찍어본다.https://youtube.com/shorts/VoTQXNjFF34?si=x0H_-FqsDIyUC6dLhttps://youtube.com/shorts/LooNNpHkNlQ?si=ZNK5OZ8OR__-8uun 2024. 3. 23.
박장군 혼자 먹는 솥뚜껑 삽겹살 외삼촌 빼고 먹는 삼겹ㅇㅣ라 더 맛있는거 나도 안다. ㅎ ㅎ 2024. 3. 10.
2024년 괴산군 초등학교 입학지원금 20만원 신청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원사업 ​ ■ 신청기간 : 2024. 3. 6. ~ 3. 31.​ ■ 지원대상 : 2024년 입학일 기준 자녀가 관내 주민등록 또는 출입국 관리법에 따른 관내 체류지 등록, 관내 초등학교에 입학한 경우 ※ 부모의 이혼, 사망 등의 사유로 조부모 등 사실상 보호하고 있는 사람과 거주하는 경우에는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지원함 ■ 지원내용 : 1인당 200,000원 지원(1회) ■ 신청서류 - 입학축하금 신청서 1부 - 가족관계증명서 1부 - 통장사본 1부 ​ ■ 접수처 : 관내 아동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 사무소 ■ 문의처 : 괴산군청 주민복지과 복지기획팀 (☎ 043-830-3374) ​ 2024. 3. 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 케이스 추천 https://youtu.be/xE3v4N3Ez54?si=ZUBmG8DMurArD7WI 2024. 2. 15.
처갓집 양념치킨 강서점 치떡 치떡 순살 치킨에는 떡사리 치떡 치떡 2024. 2. 1.
코와 거시기력의 상관관계를 4자성어로 풀면 다음과 같다 코도 크고 거시기력도 좋은 사람 --- 미워할 수 없는 자 코는 크나 거시기력이 약한 사람 --- 신뢰할 수 없는 자 코는 작고 거시기력이 좋은 사람 --- 외면할 수 없는 자 코도 작고 거시기력도 약한 사람 --- 용서할 수 없는 자 이를 4자 성어로 풀면 코도 작고 거시기도 작은 경우 - 설상가상 (雪上加霜) 코는 작지만 거시기는 큰 경우 - 천만다행 (千萬多幸) 또는 외유내강 (外柔內强) 코는 크지만 거시기는 작은 경우 - 유명무실 (有名無實) 또는 외화내빈 (外華內貧) 코도 크고 거시기도 큰 경우 - 금상첨화 (錦上添花) 난 빨간색 https://youtu.be/-grhSyJ-ETI?si=-RsJdYYFCOIrU8jR 2024. 1. 23.
선시 - 청산은 나를 보고 靑山兮要 我以無語 청산은 나를 보고 선시라고 하지만 그저 시 노래하면서 즐기면 되는 것이 글이 아니던가? 같이 노래하자. 청산은 ~ ~ ~ https://youtu.be/UiZvc5euRdU?si=079mMoD3d7ZRmfSk ppt 파일 pdf 파일 2024. 1. 20.
청주에서 보리굴비 잘하는 집 금빛정찬 역시나 지역구에 맛집을 다 안다는 한선생님 추천으로 가게 된 집 입니다. 일인당 보리굴비 한마리씩 마음에 딱 듭니다. 보리굴비는 숙성이 덜 된 건지??? 아니면 이집의 특별한 음식 기술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보리굴비 특유의 쾌쾌한 냄새 그런 게 거의 없습니다. 아주 산뜻 합니다. 아쉬운것은 녹차의 농도 밥을 말아서 그 위에 보리굴비 한 점을 올렸을 때 산뜻한 느낌이 날 정도의 맛이 깨끗한 녹차 농도 이게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집입니다. 밥은 돌솥밥에 누룽지가 가능하고 추가로 소불고기가 나옵니다. 반찬 중에 주목을 한 것은 꼬막 장이 일품이었습니다. 한 선생이 사준다고 그러면 또 갈 겁니다 내돈주고도 갈 겁니다. https://youtube.com/shorts/ZghJqXIn1C.. 2024. 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