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면좋은정보

소주가 난 좋아

by 한갑부 2018. 8. 20.

소주가 난 좋아

한갑부

바람분다 비가 내린다 마지막 술잔을 들고

처진어께 중년 남자만 또다시 혼자 남는다

생활고 시달리는 흔한 풍경에 돌아서 피하지만

소주 소주가 나는 좋더라 그래도 난 좋아


낮은음악 불빛 주점에 마지막 돛대를 들고

힘든기색 가장 한사람 혼자서 맘을 달랜다.

돈문제 대답없는 흔한 풍경에 돌아서 피하지만

담배 담배가 나는 좋더라 잊기에 난 좋아


소주가 난 좋아


바람분다 비가 내린다 마지막 술잔을 들고

처진어께 중년 남자만 또다시 혼자 남는다

생활고 시달리는 흔한 풍경에 돌아서 피하지만

소주 소주가 나는 좋더라 소주가 난 좋아


돈문제 대답없는 흔한 풍경에 돌아서 피하지만

담배 담배가 나는 좋더라 담배가 난 좋아

소주 소주가 나는 좋더라 소주가 난 좋아


소주가 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