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면좋은정보

페이스북 url 확인 복사 방법-facebook

by 한갑부 2014. 5. 30.

이메일로 이벤트 메일이 왔네요.

짜파게티 좀 하나 얻어보려고 공유하기 후 응모는 했는데...

문제가 발생했네요.

공유 url을 적으라고 하네요.

짜증 ~

거기에 더 짜증나는건 생각이 안난다는거... 그래서 메모해 봅니다.

페이스북 url 복사법 

평소 보던 페이스북 화면에서 해당되는 글의 시간 00분을 클릭한다. 

그럼 이런 화면... 여기서 다시 00분에다가 대고 마우스 오른쪽

"바로가기 복사"

후 ctrl + V